코로나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었던 문화 예술인들을 위해 안성시에서는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청은 지난 1차 예술 활동 증명을 발급하지 못한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안성시 문화예술인에 해당되는 분이시라면 아래의 내용을 잘 확인하시어 재난지원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 신청기간
- 신청방법
- 지원대상
- 제출서류
1. 신청기간
📌 기간 : 2022년 12월 1일 목요일 ~ 12월 16일 금요일 18시
📌 장소 : 안성시청 문화체육관광과 문화정책팀, 안성시청 이메일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은 예산 범위 내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신청 기간 중에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방법
안성시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 신청 | 📌 이메일 신청 | |
신청방법 | 안산시청 문화 체육 관광과 | miru8107@korea.kr |
신청기간 | 2022년 12월 12일 ~ 12월 16일 18시까지 | 2022년 12월 12일 ~ 12월 16일 18시까지 |
3. 지원대상
공고일 이전부터 안성시에 거주하는 안성시 거주자로 예술인복지재단 예술인활동증명이 완료되어야 지원대상에 해당됩니다.
2차 지원대상에는 1차 때 신청한 1차 문화예술인 재난지원금 지급자는 제외되며 예술활동증명이 미확인된 미완료자도 제외가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안성시 문화예술인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제출 서류는 아래와 같은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1. 통장사본
2. 예술활동증명 확인서
3. 재난지원금 지원 신청서
4.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5. 주민등록초본
6. 신분증
7. 지원제외 대상 예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증명서
8. 건강자격득실확인서
글을 마치며
안산시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예술인들을 위해 재난지원금을 통해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위에 포스팅 해드린 내용을 잘 참고하시어 1차때 신청을 하지 못했더라면 2차 지원신청을 통해 신청하시어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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